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양 측 “사실 무근,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by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Advertisement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Advertisement
배우 김석훈, 이소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 측 모두 이를 부정했다.

24일 김석훈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고 입장을 전하며 이소연과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Advertisement
이소연 소속사 측도 "금시초문이다. 이소연에게 열애에 대해 들은 이야기가 없다"며 "본인한테 확인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소연과 김석훈 두 사람 모두 사교적이고 유대관계가 좋아 애기들이 와전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날 오전 여성 월간지 '우먼센스'는 김석훈과 이소연이 KBS 2TV 드라마 '루비반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김석훈과 이소연이 서로의 성품과 성격에 호감을 느끼고 있다며 힘든 촬영 현장에서도 늘 밝고 환한 미소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를 챙기는 모습에 김석훈이 반했다는 측근의 말도 실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양측 다 부정했네",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아니었어?",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진실이 뭘까?",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이야기가 와전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