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카-콜라 사의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 CF는 3040 남성들의 카리스마를 잘 보여준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007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젠틀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의 바통을 이어 받은 배우 이진욱은 성인을 위한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 광고에서 젠틀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긴장되는 순간, 여유를 갖고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슈웹스의 광고에서 이진욱은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부드러운 거품에 달지 않은 상쾌함으로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주는 슈웹스를 마시며 긴장을 이겨내는 비즈니스맨 캐릭터를 연기해 슈웹스의 젠틀 스파클링한 매력을 잘 표현했다.
Advertisement
2012년 8월 국내 시장에 선보인 슈웹스는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주는 영국의 전통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나른한 순간 상큼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상쾌한 맛이 특징인 레몬 토닉, 식사나 술과 함께 하는 모임에 제격인 알싸하고 시원한 진저 에일, 와인을 즐기듯 여유롭고 로맨틱한 시간에 잘 어울리는 그레이프토닉 등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동원 연어캔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우는 특유의 생활 밀착형 연기를 통한 귀여운 매력을 선보인다.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보여줬던 정우표 코믹한 연기가 광고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정우는 광고에서 무거운 배경 음악과 함께 자못 진지한 표정이지만 지겹도록 같은 반찬이 어두운 분위기의 배경이었던 것이 밝혀지며 웃음을 준다. 정우는 아내에게 '외식할까?'라고 묻지만 '그냥 먹자'라는 부인의 대답에 실망해 풀죽은 귀여운 모습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