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앞두고 "기적이에요!"…두 번째 韓가수

by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Advertisement
가수 김범수가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26일 김범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2014.03.27 8PM. 나 같이 부족하고 한없이 못난 사람이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감히 공연을 하게 되는 날. 이건 기적이에요 기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감탄한 표정을 자아내고 있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김범수는 한국 남자가수 최초로 27일 오후 8시(현지시각)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2014 김범수 쇼케스트라 인 시드니' 무대에 오른다.

이는 지난 2000년 가수 패티김 이후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하는 두 번째 한국 가수이다.

Advertisement
한편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감격적이다",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성공적인 공연 잘 하세요",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스스로도 매우 감격적인 일",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한국 가수의 위엄 떨치시길", "김범수 오페라하우스 공연, 전세계인이 공감하는 무대 만들어 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