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정, 제주도 집 최초 공개…마당 딸린 '타운 하우스'

by
이정 제주도 집 공개
Advertisement
가수 이정이 제주도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Advertisement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브' 녹화에는 이정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현재 서울과 제주도에서 두 집 살림 중인 이정은 "사실 서울 원룸은 일 할 때 묵는 고시원 같은 개념이고, 실제 집은 제주도에 있다"며 "실제 주민등록증에도 제주도 도민으로 표시돼 있고, 예비군 훈련도 제주도에서 받는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화면을 통해 공개된 이정의 집은 작은 마당이 딸린 아담한 타운 하우스. 이정은 익숙한 듯 잠에서 깨 집 근처 바닷가를 산책하고, 자주 가는 밥집에서 혼자 밥을 먹는 등 영락없는 현지인이었다. 특히 깔끔하고 예쁜 그의 집에 출연자들은 구체적인 집값까지 물어보며 호기심을 보였고, 이에 이정은 이상적인 제주도 생활을 꿈꾸고 무작정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질적인 조언을 해줬다는 후문이다.

또 이정은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제주도 행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묻자 "내성적인 성격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며 많이 지쳤다. 스스로 쉬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오래 고민하고 내린 결정"이라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Advertisement
제주 생활이 가져다준 이정의 변화와 그의 옆집에 사는 깜짝 인물은 28일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