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아우터보다 이너웨어에 더 큰 관심을 두게 되는데 봄 시즌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로 티셔츠를 꼽을 수 있다. 밋밋한 티셔츠가 아닌 개성 가득,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셔츠 한 장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자. 특히 매년 봄 시즌을 대표하는 파스텔 컬러, 플라워 패턴, 레이스, 시스루 등과 더불어 비비드한 강렬한 컬러의 패션 아이템 또한 눈에 띄는데, 이러한 비비드 컬러와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의 디자인이 더해진 유니크한 티셔츠라면 올 봄, 누구나 패셔니스타를 꿈꿔볼 수 있을 것이다.
Advertisement
'버트니'에서는 평범한 티셔츠가 아닌 유니크한 아티스트 디자인으로 제작된 다양한 유니섹스, 여성티셔츠, 커플티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다. '버트니'는 아티스트, 일러스트 작품으로 다양한 상품을 직접 제작하는 아트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유명 아티스트가 다수 참여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상품을 제작한다.
Advertisement
아티스트 티셔츠전문 쇼핑몰 '버트니'가 판매하고 있는 티셔츠는 원단부터 봉제까지 100% 국내 생산으로 진행하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버트니의 티셔츠는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30수 순면 100%로 제작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Advertisement
'버트니'는 판매수익의 일부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 디자인 상품을 제작, 판매하여 여타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성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올 봄, 다양한 컬러의 아티스트, 일러스트 디자인 티셔츠로 상큼하고 산뜻하게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