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런 추세에 맞추어 해외로 눈길을 돌리는 구직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해외 취업시장의 경우 젊은 인재를 원하고 있고, 꼭 해외에서 취직하지 않더라도 유학을 통해 스펙을 쌓는 것도 앞으로의 진로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세계에서 가장 큰 유학수속기관 중 하나인 IDP 오는 4월 5일(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 오후 1:00~6:00)과 6일(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4~216호, 오후 1:00~5:00) 양일에 걸쳐 해외 유학에 대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IDP 미국 영국 캐나다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그만큼 IDP 유학박람회에서는 다른 박람회에서 쉽게 없을 수 없는 생생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인터넷에서 찾는 정보보다 확실한 현지입학수속관계자들과의 만남이 바로 그것이다. 이번 IDP 미국, 영국, 캐나다 유학박람회에는 미국의 명문 주립대 뉴욕주립대학교, 미주리주립대학교, 캠브리지 교육 그룹을 포함한 20여 곳 대학의 담당자들이 직접 현지정보를 전달한다. 물론 학교별로 담당통역원이 배치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현지 학교담당자와의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Advertisement
IDP 에듀케이션은 예비유학생에게 무료 수속 이벤트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수 백 만원이 드는 유학 수속을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과 부모에게 매우 특별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 사전등록은 IDP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IDP강남지사-02.533.7246, 종로지사-02.739.7246, 부산지사-051.818.7246)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시 IDP 카운셀러와의 선행 상담이 가능하여 박람회 당일,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