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승은, 남편 하정우 닮은꼴? "이혁재 더 닮은 것 같다"

by
오승은 남편
Advertisement
'오승은 남편'

Advertisement
배우 오승은이 '하정우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오승은은 최근 bnt와의 패션 화보를 통해 그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매력을 뽐내며 숨겨진 끼를 발산했다.

Advertisement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의상부터 캐주얼한 무드의 자유분방한 콘셉트까지 상황에 맞는 감각적인 포즈와 연기로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4년이라는 공백기를 가지며 축척된 에너지가 이번 화보를 통해 유감없이 발휘됐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승은은 '하정우 닮은 꼴'로 이슈가 된 남편에 관한 질문에 "하정우씨보다 이혁재씨를 닮은 것 같다. 신랑은 너는 최고의 연기자, 최고의 아내라고 북돋아주니 결혼 전에 비해 자신감이 붙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또한 해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서는 "아픔, 상처, 밑바닥의 아픔을 건드리는 역할에 욕심이 난다"고 말하며 사람 사는 모습, 자연스러운 모습 담아내는 연기를 하며 공감대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영화가 계획된 게 있었다. 니콜라스케이지 주인공의 헐리웃 영화였다. 대학입시 준비하듯 정말 열심히 오디션까지 준비해서 역을 따냈다. 그런데 영화가 갑자기 무산되면서 할리우드 진출은 다음 기회로 미뤄지게 되었다…"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오승은 남편 언급에 네티즌들은 "오승은 남편, 하정우 닮은꼴로 유명한데", "오승은 남편, 오승은에게 큰 힘이 되는 듯", "오승은 남편, 하정우보다는 이혁재 닮은꼴?", "오승은 남편, 언급될 때마다 화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