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1위는? 키보드에서 새싹 자라나 ‘경악’

by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Advertisement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Advertisement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이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만우절인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이라는 글과 함께 기상천외한 장난들이 소개됐다.

Advertisement
1위는 키보드를 채소밭으로 만드는 장난이 뽑혔다. 사진 속에는 한 남성이 자신의 동료 책상에 있는 키보드를 분해, 휴지 등을 깔아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한 뒤 씨앗을 뿌려 새싹이 자라나게 했다.

뒤를 이어 차례대로(2위~10위) 사람이 직접 자동차 시트로 변장, 자동차를 마트 카트로 포위, 사무실을 가득 메운 모형 쥐, 온 사방이 상사의 사진, 쿠키에 치약을 바르는 사진, 자동차 외관은 포스트잇으로 장식, 자동차를 비닐 랩으로 포장, 도넛에 마요네즈 첨가, 건물 한 층 복도를 물이 가득 담긴 종이컵으로 메우는 등 거대(?)하고 기발한 장난들이 넘쳤다.

Advertisement
한편,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정말 기발해",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어떻게 저런 생각을",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키보드 새싹 1위할 만 해",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당하는 사람 어이없을 듯", "만우절 해외 장난 10선, 빵 터졌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