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터미네이터5 이병헌과 함께할 에밀리아 클라크 누구? 세계 최고 미녀

by
터미네이터5 이병헌과 함께할 에밀리아 클라크
Advertisement
터미네이터5 이병헌과 함께할 에밀리아 클라크

Advertisement
배우 이병헌과 함께 영화 '터미네이터: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에 캐스팅된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전문지 할리우드 리포트는 이병헌이 최근 '터미네이터'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이 5월 초 시작될 영화 촬영을 위해 4월 말 쯤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며 "배역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제작진과 협의 중이지만 영화에서 핵심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에 이병헌과 연기 호흡을 맞추는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밀리아 클라크는 1987년생의 영국 출신 배우로 '오버드라이브', '스파이크 아일랜드' 등에 출연했다. 특히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주인공 대너리스로 출연, 아름다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큰 인기를 모았다. '터미네이터5'에서는 사라 코너 역을 맡았다.

2012년 미국 영화 비평지 TC캔들러가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중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병헌과 터미네이터5 캐스팅된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해 네티즌들은 "에밀리아 클라크를 이병헌과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니", "에밀리아 클라크, 터미네이터5서 어떤 연기 선보일까", "이병헌 에밀리아 클라크 주연 '터미네티터5'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사라 코너,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릴 계획으로 총 3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내년 7월 북미 개봉 예정.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