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텔레콤 T스포츠 프로야구 생생 중계 지원

by
Advertisemen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국내 프로야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야구와 함께 농구, 축구, 골프 등의 다양한 스포츠 HD 초고화질 중계와 유용한 서비스 기능 및 경기 정보를 'T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T스포츠 앱은 기존에 제공하던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에 프로축구까지 추가하고 각 서비스의 장점을 'T스포츠'에 통합해 초고화질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T베이스볼'에서는 1 개 구단만 설정 가능했던 응원 팀을 야구, 축구, 농구 구단과 더불어 골프 선수 중 최대 8개까지 구단(선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확대해 그 구단(선수)의 경기일정과 최신 뉴스, 최신 경기 영상 등을 따로 모아 즐길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크게 높아진 것이 특징. 기존의 장점을 살려 2개 경기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타구장 멀티뷰', 생중계 중에 내가 원하는 이전 장면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다시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등을 추가했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관계자는 "'T스포츠' 앱을 통해 국민스포츠로 자리잡은 야구 중계뿐 아니라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농구, 축구, 골프 등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을 모바일로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