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양이 신발 미니멜리사 국내 정식 출시

by
Advertisement
아동슈즈전문기업 베베케어(대표 김태현)가 세계적 젤리슈즈브랜드인 미니멜리사(MINI MELISSA)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 하퍼가 즐겨 신어 일명 '고양이 신발'로 유명세를 탄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브랜드다.

Advertisement
미니멜리사는 1979년 브라질에서 시작, 인체에 무해한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할 뿐 아니라 신발마다 특유의 과일 향을 담아 신을 때 마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베베케어 관계자는 "2014년 SS신상품부터 온라인 종합쇼핑몰과 백화점을 비롯한 고급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하여 유통될 예정"이라며 "코엑스 베이비페어 등에서 런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베케어는 미국의 우미슈즈, 보그스부츠, 브라질의 팁토이조이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베베케어는 미니멜리사 한국정식 런칭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베케어몰(www.bebecaremal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