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민경 골반댄스 '24-37 황금비' 몸매 드러난 시스루로 '살랑~살랑~'

by
강민경 골반댄스
Advertisement
강민경 골반댄스

Advertisement
네티즌으로부터 '골반 미녀 1위'로 뽑힌 가수 강민경이 몸매를 지키는 비결을 밝혔다.

강민경은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과의 인터뷰에서 "언제부터 이런 골반을 가졌느냐"는 질문에 "중학교 3학년 때 골반인 것 같다. 그 때 2차 성징이 일어나 확 커졌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과거에는 골반이 커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다. 콤플렉스였다. 그러나 지금은 많은 분들이 '골반이 넓은게 좋은 것'이라고 하시더라"고 언급했다.

강민경의 골반을 직접 줄자로 측정해보니 골반 둘레는 37인치, 허리는 24인치로 드러나 이목을 끌었다.

Advertisement
강민경은 "골반 여왕 1등자리 놓치지 않게 관리 잘 해야겠다"는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몸매가 완전히 드러나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채 섹시한 골반 댄스를 선보여 섹시함을 더했다.

Advertisement
한편 강민경 골반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민경 골반댄스, 골반이 콤플렉스였다니 믿을 수 없다", "강민경 골반댄스 이렇게 예쁜 골반 없지", "강민경 골반댄스 부러운 골반 가졌어요", "강민경 골반댄스 신체사이즈 완벽 비율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