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정태 슈퍼맨 합류 '야꿍이' 매력포텐…첫 방송은 언제?

by
김정태 슈퍼맨 합류
Advertisement
김정태 슈퍼맨 합류

Advertisement
배우 김정태가 아들 지후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지은 "기존 가족의 하차 없이 김정태와 아들 지후가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 부녀, 장현성 부자, 이휘재 부자, 타블로 부녀에서 김정태 부자까지 총 다섯 식구가 출연했다.

앞서 지난 3월 방송에서 장현성 부자가 부산을 방문했을 때 '야꿍이'라는 애칭을 가진 큰 아들 지후가 출연해 관심을 모은바 있다.

Advertisement
당시 김정태는 아들의 기저귀를 능숙하는 다루는 등 자상하고 재밌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 장현성을 감탄케 했다.

오는 22일 김정태 부자의 모습을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정태 슈퍼맨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정태 슈퍼맨 합류, 야꿍이 귀여운 매력 포텐", "김정태 슈퍼맨 합류, 사랑이와 야꿍이 만남 기대", "김정태 슈퍼맨 합류, 김정태 아들 바보", "김정태 슈퍼맨 합류,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 지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