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민경 골반댄스, 허리 24인치-엉덩이 37인지 '명품 골반'

by
강민경 골반댄스
Advertisement
강민경 골반댄스

Advertisement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골반댄스가 화제다.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골반여왕인 강민경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강민경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골반댄스를 직접 선보였다. "골반을 어렸을 때부터 자신 있었다. 중3 때 2차 성징이 일어나면서 확 커졌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실은 골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콤플렉스였다"는 그녀는 "나이가 조금씩 드니까 많은 분이 '골반 넓은 게 좋은 거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장점이 됐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또한 인터뷰 중 강민경은 즉석에서 신체사이즈를 측정해, 허리둘레 24인치에 엉덩이 둘레 37인치의 완벽 S라인을 인증했다. "골반 여왕 1등 자리 놓치지 않게 관리 잘 해야겠다"는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민경 골반댄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민경 골반댄스, 황금골반 인증까지 대박", "강민경 골반댄스, 완벽 S라인 골반여왕 인증", "강민경 골반댄스 1등 자리 놓치지 마세요", "강민경 골반댄스, 콤플렉스가 자랑이 됐네", "강민경 골반댄스 미모만큼 환상적인 몸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