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러던 것이 정부의 부동산규제 완화와 국제경기 회복에 힘입어 구매심리가 살아나면서 고급주택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 한 것이다.
Advertisement
내부 마감재는 7성급 호텔에 준한다고 한다. 꿈의 가전이라는 독일제 지멘스 가전이 풀세트 빌트인으로 설치 되어있다(수백만원대 고급형 커피메이커 포함). 가구 붙박이장 목문 등은 최상급 원목이다. 또한 개인 사우나 월풀욕조 천정형 7개가 에어콘등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Advertisement
많은 사람들이 대형 평형의 관리비에 대해서 부담을 갖는데 초 단열설계로 시공된 냉 난방비(지역난방) 다 합쳐도 리첸시아 (구) 48평형 기준 관리비가 30만원대를 넘지 않는다(관리비영수증 분양 사무실비치 열람가능).
Advertisement
생활 편의 시설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 갖추어져 있다. 대표적으로 휘트니스센타와 사우나 스카이 라운지 등은 이웃 단지의 왕래가 끊이지 않는다. 평형별 잔여세대 및 호수는 분양사무실 문의 시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또한 고객편의를 위하여 가계약제도를 운영한다. 가계약제도란 방문고객이 관람한 주택이 맘에 들었을 경우 가계약금을 예치하고 계약금 마련, 보유주택처분가능성을 따져본 뒤에 정계약여부를 결정하는 제도이다. 만약 정계약하지 않을 경우 가계약금은 전액 즉시 환불되며 가계약기간은 최대 5일이다.
분양사무실관계자에 따르면 분양된 호수를 미끼로 소비자를 혼란에 빠트리는 일이 발생하고 있으니 인터넷, 부동산등 어떠한 경로로 정보를 얻든 반드시 분양사무실에 전화해서 담당자를 확인하고 분양 사무실을 방문 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전예약 방문 시 기념품이 제공된다. 분양사무실 연중무휴 10:00~18:30근무한다. 콜센타 상담 032.229.0208(24시간)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