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파니-닉쿤, 4개월째 열애 중 '현역 아이돌 1호 커플 탄생'

by
티파니 닉쿤 열애
Advertisement
소녀시대 티파니와 2PM 닉쿤이 현역 최고의 아이돌 1호 커플로 탄생했다.

Advertisement
4일 한 매체는 "티파니와 닉쿤이 사랑에 빠졌다"면서, "미국 국적을 가진 두 사람은 국내에서 활동하며 서로 기댈 수 있는 친구로 지내다 지난해 말부터 4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포착된 티파니와 닉쿤은 지난달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주위의 시선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은 떨어져 서로를 위한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애정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닉쿤은 티파니를 배려해 늘 먼저 행동하며 주위의 시선을 분산시켰으며, 티파니는 그의 뒤를 따르며 의지했다. 얼굴을 가리는 변장은 하지 않은 대신 서로를 배려하는 신중한 태도를 보인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는 눈만큼은 초롱초롱하게 빛났다고 전해진다.

이에 티파니와 닉쿤의 소속사 관계자들도 두 사람의 특별한 사이를 인정했다. 각각의 소속사 SM과 JYP 측은 3일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봐 달라"며 팬들의 이해와 응원을 부탁했다.

Advertisement
한편 티파니 닉쿤 열애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파니 닉쿤 열애, 아이돌 커플 또 탄생", "티파니 닉쿤 열애, 선남선녀 커플 대박 비쥬얼", "티파니 닉쿤 열애, 눈웃음 커플이네", "티파니 닉쿤 열애, 너무 잘 어울린다", "티파니 닉쿤 열애, 현역 아이돌 커플 1호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