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진희 결혼, 절친 박휘순 "행복하게 잘살아" 축복

by
박진희 결혼
Advertisement
박진희 결혼

Advertisement
배우 박진희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개그맨 박휘순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박휘순은 3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박진희, 행복하게 잘 살아야해. 나도 공부 열심히 할걸 그랬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의 박휘순은 바다를 배경으로 소리를 지르는 듯한 포즈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이날 결혼 소식을 발표한 박진희에게 축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앞서 박진희는 5월 국내 유명 로펌 소속 변호사인 5살 연하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박진희 결혼 박휘순 반응에 네티즌들은 "박진희 결혼 박휘순, 박휘순 결혼 축하 인사도 웃기게 하네", "박진희 결혼 박휘순, 박진희랑 친한 사이인가봐", "박진희 결혼 박휘순, 박진희한테 관심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박진희는 지난 1997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여고괴담' '궁녀' '쩐의 전쟁' '발효가독' '허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스포츠조선DB>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