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크리스 에반스는 오후 4시20분 KE082편을 통해 인천 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
Advertisement
이날 공항 내부는 크리스 에반스를 보기 위해 자리한 취재진들 외에도 수백명의 시민들이 몰려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동안 촬영현장을 전면 통제해 온 '어벤져스2' 제작사인 마블 스튜디오 측은 이날 촬영 현장을 언론과 시민들에게 공개했다.
Advertisement
현장에는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분장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마블 스튜디오 측은 "한국 시민들의 성숙한 행동과 배려에 감동했다. 촬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시민들을 위해 크리스 에반스의 상암동 촬영을 제재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통제라인을 지켜준다는 조건하에서 오늘 촬영은 모두 공개한다"고 밝혀 많은 시민들이 상암동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상암에서 촬영을 시작했네 나도 한 번 보러갈까",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실제로 보고싶은데 못봐서 아쉽다",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크리스 에반스 실물도 멋있던데 분장한 실물은 어떨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30일부터 4월14일까지 서울과 경기도 인근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한국배우 수현이 '어벤져스2'에 천재 과학자 역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전편과 같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