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효연 김준형 결별, 2년 사귄 '훈남' 연인 '집안+스펙 화려해'

by
효연 김준형 결별, 김준형은 누구?
Advertisement
소녀시대 효연의 연인으로 알려진 작가 김준형에 대해 관심이 높다.

Advertisement
4일 한 매체는 "효지난 1일 장난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에 신고한 효연의 지인은 남자친구이자 유명작가인 김준형이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효연과 김준형은 2년 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분을 쌓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10살 연상의 남자친구 김준형은 든든한 오빠처럼, 따뜻한 남자친구처럼 효연의 곁에서 힘이 되어 왔으며, 소녀시대의 해외 공연을 따라가서 응원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칠전팔기 내인생'의 작가 김준형은 1980년 생이다. 대청중학교와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애머스트 매사추세츠대학교에서 생물학과 경제학을 복수전공했다. 최우등장학생(숨마쿰라우디)으로 3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으며, 전 학년 대학총장배 학비 지원, 주정부장학금 등 총 11번의 장학금을 받은 재원으로 알려진다.

이후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미디어서비스 그룹에서 일했으며, 현재 브랜드 마케팅 회사를 설립해 대표이사로 재직중이다. 그의 집안 또한 4대 째 목사를 14명이나 배출한 독실한 기독교 집안의 5대 장손이다.

Advertisement
특히 책에서 밝힌 그의 인생은 남다르다. 대학 실패 후 삼수를 하던 중 대형 교통사고를 당해 목숨을 잃을 뻔 한 김준형은 기적처럼 수술 없이 심장이 회복되었으며, 다리 수술이 성공한 뒤 1년 동안 50여 개국을 걸어서 여행한 강인한 의지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형은 180cm의 훤칠한 키와 외모를 지닌 김준형은 만능 스포츠맨이며, 다수의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두터운 화려한 라이프를 자랑한다.

Advertisement
한편 효연의 연인이었던 김준형에 대해 알게된 네티즌들은 "효연 김준형 결별 뒤늦게 알려져 아쉽다", "효연 김준형 결별, 열애 잘 하다 왜 결별까지", "효연 김준형 결별, 김준형 알고보니 외모 집안 완벽남", "효연 김준형 결별 소식 안타깝다, 김준형 집안 인맥 대단해", "효연 김준형 결별 소식, 두 사람 잘 어울려 보였는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