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야노시호 아침 식단, 추사랑 앙증맞은 손 포착 "굿모닝"

by
야노시호 아침 식단
Advertisement
'야노시호 아침 식단'

Advertisement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일본인 모델 야노 시호가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야노 시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식탁에는 토스트와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등 건강한 아침 식단이 준비돼 있다. 그동안 야노 시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 식단을 종종 공개했는데 그때마다 사진에는 항상 음식을 향해 뻗고 있는 추사랑의 앙증맞은 손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야노시호 아침 식단을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아침 식단, 사랑이 손 꼭 잡아보고 싶다", "야노시호 아침 식단, 진짜 먹어보고 싶은 식단", "야노시호 아침 식단, 역시 아침에는 과일이... 몸매 비결인가", "야노시호 아침 식단, 사랑이 사진 다 찍기만을 기다리는 듯?", "야노시호 아침 식단, 아침부터 사랑이 보면 완전 행복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남편 추성훈, 딸 사랑이와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야노 시호는 6일 방송에서 먹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