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흑돼지-전복구이 먹방 "맛있어" 연발

by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Advertisement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인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은 제주도에 처음 온 아내 야노 시호를 위해 흑돼지와 전복구이를 먹으러 갔다.

Advertisement
이날 야노 시호는 흑돼지를 한 입 먹은 후 눈을 커다랗게 뜨며 "맛있다"를 연발했다. 이어 쌈에 고기를 싸먹던 야노 시호는 "한국은 정말 음식이 맛있다"며 쉴새 없이 먹방을 선보였다.

또 전복구이를 먹은 야노 시호는 "지금까지 먹어 본 전복 중에서 제일 맛있다. 전복이 이렇게 맛있다고 생각한 것도 처음이다"라며 폭풍 흡입했다.

Advertisement
한참을 먹던 야노시호는 배가 불러 더이상 못 먹겠다면서도 젓가락을 놓지 못했다. 또 물냉면이 나오자 다시 자세를 잡고 먹는 등 추사랑 뺨치는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야노시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정말 맛있었다. 그렇게 굵은 고기나 전복을 굽는 게 일본에서는 하지 않은 일이라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을 본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진짜 맛있게 먹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오물오물 잘 먹는데 너무 예뻤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사랑이가 엄마를 아주 쏙 빼닮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먹방, 정말 사랑스러운 모녀"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