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미슈즈, 한국 아이 맞춤형 밑창 아기신발 선보여

by
Advertisement
우미슈즈가 한국아이 체형에 맞추어 업그레이드된 걸음마신발을 출시했다. 우미슈즈의 걸음마신발은 비교적 발볼이 넓고 살이 많은 한국 걸음마 아이들을 위해 밑창이 더 넓혔다. 또 충격흡수와 하중분산을 위하여 엄지발가락과, 뒤꿈치에 충격흡수쿠션을 넣어 안전하고 편안한 걸음걸이 자세 유지에 효과적이다.

Advertisement
땀이 많고 70%가 연골인 아기발을 고려하여 유연한 밑창설계와 향균 방습 인증을 받은 깔창을 사용한 게 특징. 우미슈즈는 120년 전통의 미국 웨이코 그룹에서 만들어진 고급 수제화 브랜드다.

봄, 가을에는 걸음마 신발과 여아구두로, 여름에는 라텍스 유아, 아동샌들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베베케어(대표 김태현) 한 관계자는 "우미슈즈가 국내 런칭 후 3년동안 매년 100%이상의 매출을 성장했다"며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기들을 위해 건강한 유아.아기신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우미슈즈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mikore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