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12월 삼성카드 셀렉트 01 조용필 콘서트를 처음 선보였다.
Advertisement
삼성카드 셀렉트 공연은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것을 제공하겠다는 삼성카드의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공연 관람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공연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4월 26일(토)과 27일(일) 양일간 총 4회 진행되며, 4월 7일(월)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사전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Advertisement
뮤지컬 태양왕은 17세기 프랑스의 절대군주인 루이 14세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2005년 프랑스에서 초연된 이후 8년간 17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국에서 첫 라이선스의 무대로 매력적인 음악, 화려한 무대와 함께 배우 안재욱, 신성록 등이 루이14세로 캐스팅 돼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셀렉트는 보여주기식 문화 마케팅이 아니라 실용이라는 삼성카드의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공연 관람시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는 지방 관객들을 위해 서울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삼성카드 셀렉트를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