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스님들과 독특한 유년시절" 깜짝 고백

by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Advertisement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Advertisement
가수 이선희가 아버지가 대처승인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이선희가 출연해 가수 생활 30년 동안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Advertisement
이날 이선희는 "아버지는 대처승이었다. 기도를 굉장히 많이 하시는 분이었다. 숲 속에서 다람쥐 같이 살았다. 어렸을 때 엄청나게 말썽꾸러기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학교 끝나고 집에 오면 외부와 차단되는 숲속에 살았다. 산사에서 승님들과 함께 지내며 불경 외우는 소리를 따라하곤 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선희는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았다. 그럴 대면 숲속으로 뛰어 들어가 동물들을 바라보며 지냈다. 산에서 다니며 새끼 동아줄을 타고 다니는 날다람쥐였다"고 밝혔다.

대처승이란 일반적으로 속세와 인연을 끊고 독신으로 살아가는 승려(비구승)와 달리 결혼을 해 가정을 꾸린 승려들을 가리키는 말이다.

Advertisement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소식에 "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 놀랍네",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 깜짝 고백", "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 모르는 사실이었네",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이라니 신기하다", "이선희 아버지 대처승이라니 처음 알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