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쿨스토어, 롯데월드 찍고 에버랜드 입점 '브랜드 경쟁력' 강화

by
Advertisement
스쿨스토어(www.schoolstore.co.kr)가 에버랜드점을 4일 오픈했다. 롯데월드에 입점한 데이어 에버랜드에 입점하며 국내 대형 테마월드에 입점하게 됐다.

Advertisement
스쿨스토어 에버랜드점은 더블 락스핀 등 인기 놀이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춘 아메리칸 어드벤쳐에 위치해 있다. 380m2 규모(115평)로 최대 1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프리미엄 매장과 다른 아메리칸 어드벤쳐의 'Rock & Roll' 콘셉트에 맞춰 인테리어로 꾸몄다.

Advertisement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일 평균 6만여명이 방문하는 에버랜드의 주 고객층인 가족 및 커플고객에게 특별한 메뉴가 열광적인 반응을 얻어 있다"며 "스쿨스토어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쿨스토어는 백화점, 공항, 아울렛, 테마파크 등과 같은 특수상권을 중심으로 현재까지 전국 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기존 분식의 이미지를 탈피한 스쿨스토어는 빈티지 스쿨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가구를 배치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30대 고객층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스쿨스토어 에버랜드점은 시즌마다 영업시간이 일부 변동된다. 영업시간과 위치 등은 스쿨스토어 또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