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락수 '참 좋은 야채' 봄 맞이 이벤트 '선물이 우수수'

by
Advertisement
봄은 다이어트의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연초 계획 실천과 여름휴가 준비를 위해서다. 게다가 비만에 대한 위험성이 강조되고 있어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는 게 쉽지 않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실천에 옮기는 게 어렵다.

Advertisement
영양과잉 이나 운동부족 등으로 생기는 비만은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후천적인 원인이 많아 조금만 노력하면 살을 뺄 수 있다.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이 좋다. 최근엔 디톡스로 불리는 해독요법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Advertisement
상락수는 이같은 점에 주목, 해독주스 '참 좋은 야채'를 선보였고, 4일부터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참 좋은 야채를 소개하면 소개한 회원에게는 야채주스 2병을, 소개 받은 회원에게는 야채주스 1병을 증정하고 야채주스 2주분을 주문한 회원에게는 극세사 손수건을 증정하고 있다.

Advertisement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edok.co.kr)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상락수 참 좋은 야채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물론 해독과정이 원활하지 못한 암환자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데 해독주스가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참 좋은 야채는 친환경 무농약 농산물만 사용하고 주문을 받은 후에야 생산에 들어가는 첨단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해독주스를 맛볼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초고압 살균 시스템을 도입,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는 이 해독주스는 파인애플을 함께 갈아 새콤달콤한 맛이 나면서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파인애플에 함유된 브로멜라인 성분은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로 혈액 내의 섬유소를 분해해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파우치 팩 대신 플라스틱 병을 사용해 그간 해독주스 이용자들의 불만이 높았던 휴대성을 간편하게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