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500여 마리 20분간 유영 '감탄 그 자체'

by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500여마리가 20분동안 유영 '감탄 그자체' <사진=울산시 트위터>
Advertisement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500여마리가 20분동안 유영 '감탄 그자체'

Advertisement
울산 앞바다에 참돌고래떼가 출현했다.

9일 울산시는 공식 트위터에 "울산 고래바다여행선 올해 첫 고래 떼 발견"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다 속에서 힘차게 유영하고 있는 참돌고래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울산시는 "지난 4월1일 출항 이후 처음으로 오늘 낮 12시10분께 장생포앞 해상에서 참돌고래떼 500여 마리를 만났는데요. 올해 고래 떼 발견, 대박 나길 기원해봅니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고래 바다 운항선은 울산 남구에서 고래 탐사와 관광을 위해 운항하는 것으로, 이날 탑승한 156명의 승객들은 20여분 동안 참돌고래떼를 보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참돌고래떼는 몸의 길이가 2.5미터에 달하는 돌고랫과의 포유류로, 이달 들어 올해 첫 출항에 나선 고래바다여행선은 5번째 운항 만에 참돌고래떼를 만났다.

Advertisement
특히 전문가들은 올해 참돌고래떼는 출현은 지난해 보다 보름 이상 빠르며 이러한 추세를 감안할 때 올해 참고래 발견 횟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소식에 네티즌들은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완전 신기하네요",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진짜 신기한 장면을 목격했네요",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나도 보고 싶다", "울산 참돌고래떼 발견, 엄청 멋질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