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지현 목격담, 해외서도 ‘여신미모’ 팬서비스까지 완벽

by
전지현 목격담
Advertisement
'전지현 목격담'

Advertisement
배우 전지현 뉴질랜드 목격담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중국 SNS인 웨이보에는 전지현이 뉴질랜드 퀸스타운의 한 노천카페에서 휴식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머리 위에 선글라스를 얹고 휴대전화를 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한눈에 띄는 아름다움을 뽐내는 전지현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촬영한 중국 팬은 "뉴질랜드에서 우연히 전지현을 봤다. 사인 요청을 했더니 자신의 가방에서 직접 사진을 꺼내서 사인을 해줬다. 외국에서 자신의 팬을 만났다는 것에 대한 자긍심 있어 보였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전지현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톱스타 천송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전지현 뉴질랜드 목격담에 네티즌들은 "전지현 목격담, 해외서도 여신미모", "전지현 목격담, 팬서비스도 확실해", "전지현 목격담, 직접 보면 어떤 느낌?", "전지현 목격담, 다음 작품 빨리 정했으면 좋겠어", "전지현 목격담, 역시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