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스칼프 대만 두피·탈모케어 시장 진출

by
Advertisement
두피·탈모관리 전문 닥터스칼프(대표 정훈)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대만의 뷰티기업인 '프리티'와 독점 사업권 계약을 체결 했다.

Advertisement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로 꾸준히 노력해 온 닥터스칼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인정 받은 계기라고 생각한다" 며 "이번 대만과의 독점계약을 통하여 대만 전역에 닥터스칼프 프랜차이즈 센터를 개설하게 되었고, 이는 연간 10만 달러 이상의 두피·탈모케어 전문제품을 수출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고 덧붙였다.

닥터스칼프는 두피·탈모케어 전문 브랜드로 전국에 3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고, 지난 10여 년 간의 두피·탈모관리 노하우와 독창적인 운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닥터스칼프의 두피·탈모케어시스템은 이미 해외에 여러 차례 소개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닥터스칼프는 오는 4월 말 중국 최대의 미용그룹인 "상예그룹"과 손잡고 중국 내 3개 지점을 동시에 개설 예정이며, 이번 대만시장 진출을 계기로 미국, 인도 등과도 활발한 브랜드 수출을 논의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