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갑동이' 이준, 서늘한 표정 섬뜩한 사이코패스 연기 '강렬한 첫인상'

by
갑동이 이준
Advertisement
그룹 엠블랙 출신의 배우 이준이 사이코패스의 섬뜩한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Advertisement
이준은 11일 오후 첫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치료감호소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태생적 사이코패스' 류태오를 연기했다.

17년 전 일탄에서 연쇄 살인사건을 저지른 살인마를 쫓는 하무염(윤상현)이 용의자를 찾으러 치료 감호소를 찾았을 때 류태오를 만나는 장면은 짧지만 강렬했다.

Advertisement
이준은 서늘한 표정의 웃음으로 섬뜩한 기운을 자아내며 향후 전개될 갈등과 스릴을 예고했다.

'갑동이'는 화성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일탄 연쇄살인사건을 다루는 미스터리 수사물 드라마.

Advertisement
가상의 도시 일탄을 배경으로 17년 전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 아들 하무염(윤상현)이 형사가 돼 유력 용의자 '갑동이'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다룬 20부작이다.

'갑동이'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갑동이' 첫 방송에 네티즌들은 "갑동이, 1회부터 강렬하네" "갑동이, 계속 봐야할 듯" "갑동이, 연기력 탄탄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