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기고, 유명 족발집 아들 "무명시절 경제적 어려움 없었다"

by
정기고 족발집 아들 고백
Advertisement
'정기고 족발집 아들 고백'

Advertisement
가수 정기고가 상도동의 유명 족발집 아들인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누구세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국악소녀 송소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방송인 김성경, 개그맨 서태훈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정기고는 "다들 신인 가수인 줄 아는데 12년째 가수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MC들은 "긴 공백 기간 동안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없었느냐"고 물었고, 정기고는 "무명생활 동안 고생을 많이 할 거라 생각하지만 그다지 고생하지 않았다"며 "어머니가 상도동에서 25년째 족발장사를 하고 계신다. 덕분에 경제적인 어려움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해피투게더3'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MC 유재석은 "이런 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족발집이 번성해서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은 없었을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정기고 족발집 고백에 네티즌들은 "정기고 족발집, 혹시 상도동 그 집?", "정기고 족발집, 진짜 맛있는데", "정기고 족발집, 엄청 유명한 족발집인데", "정기고 족발집, 거기엔 보쌈도 유명하다", "정기고 족발집, 상도동 그 집이 정기고 부모님이 하시는 가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