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창욱, 여성팬 손잡고 달콤미소 "이게 팬서비스의 정석!"

by
지창욱. 사진제공=애드호크
Advertisement
유러피안 남성복 '애드호크(AD HOC)'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지창욱의 팬사인회가 4월11일(금요일) 오후 6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중앙광장 1층에서 열렸다.

Advertisement
이번 팬사인회는 지창욱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애드호크(ADHOC)'에 대한 소비자 들의 높은 관심과 브랜드 모델인 지창욱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 되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팬 사인회 현장에, 지창욱을 보기 위한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최근 드라마 '기황후'에서 타환 황제 역의 지창욱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Advertisement
지창욱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손을 잡고 포옹을 하는 등 본인을 보러 와준 팬들에 훈훈한 팬 서비스를 보여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지창욱이 입은 '애드호크'의 의상이 이슈가 되었는데, 2014 S/S 남성복 패션 트렌드인 베이지색 맥코트로 남성의 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남자의 매력을 과시하였다.

Advertisement
지창욱의 팬사인회는 성황리에 끝났으며, 이번 행사를 개최한 '애드호크(AD HOC)' 는 지창욱과 함께하는 유러피안 캐주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