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양상국 언급하자 19금 화보 새삼 화제 '아찔'

by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양상국 언급하자 19금 화보 새삼 화제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양상국 언급하자 19금 화보 새삼 화제

Advertisement
배우 천이슬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아찔 화보가 새삼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개그우먼 김숙, 김신영, 김지민, 김영희, 김민경, 배우 천이슬이 '고기 VS 밀가루 없이 살기'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김신영은 "양상국 매력 있어?"라며 천이슬 양상국 커플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천이슬은 "사실 되게 재미있을 줄 알았는데 재미가 없다"며 "사실 별로 재밌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지민은 "'개그콘서트'에서도 재미없는 사람을 만났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Advertisement
특히 천이슬은 "자신감은 진짜 넘쳐 초반에 싸우면 먼저 사과를 안했다. 자존심이 센 것 같다"며 양상국의 성격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천이슬이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동했을 당시 촬영한 화보가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천이슬이 검은색 핫팬츠에 남성들의 로망인 하얀색 셔츠를 섹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뽐냈다.

이어 천이슬은 소파에 앉아 다리를 꼬거나, 살짝 기대어 앉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빨간색 속옷만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볼륨감과 가슴골을 여과 없이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에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역시 천이슬이네요",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양상국이 너무 부럽네요", "인간의 조건 천이슬 화보, 민낯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하나도 빠지는 것이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