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망고식스 '식스보틀', 투명+심플 디자인… 네티즌 '관심폭발'

by
망고식스 식스보틀
Advertisement
망고식스 식스보틀

Advertisement
망고식스의 투명 텀블러 식스보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14일 2차예약 판매를 앞두고 식스보틀 판매 사이트 쇼핑식스(www.shoppingsix.co.kr)에 접속자가 폭주하며 서버가 다운됐다.

Advertisement
식스보틀은 지난달 19일 1차 판매(2000개)가 이틀만에 매진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겁자 이날 오전 10시 2차 예약판매를 준비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를 준비했지만 구매 희망자가 몰리면서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이에 따라 긴급 복구 작업에 들어갔으며 예약판매 시간을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로 연기했다.

Advertisement
망고식스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고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빠른 시간 내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식스보틀은 내용물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투명 용기로 음료, 과일 등을 담아 휴대하며 섭취하기 편리하다.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출시했으며, 용기재질은 비스페놀A 등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이다.

Advertisement
식스보틀 2차 예약판매 분은 500ml 용량(1만5000원) 4000병이며 다음달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망고식스 식스보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망고식스 식스보틀, 인기 완전 많아", "망고식스 식스보틀, 심플한데 예쁜건 모르겠어", "망고식스 식스보틀, 다운까지 되다니 대단하네", "망고식스 식스보틀, 엄청 인기 많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