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주-송중국-안정환, 월드컵 8강 기원 한라산 등반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MBC 브라질 월드컵 중계팀이 국가대표팀의 8강 진출 응원하며 한라산에 올랐다

Advertisement
MBC는 브라질 월드컵 D-60을 맞아 14일 '브라질 월드컵 8강! MBC가 응원합니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MBC 브라질 월드컵 중계진을 대표해 캐스터 김성주, 해설위원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 캐스터 김정근 허일후 김나진 아나운서가 참여했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8강 진출을 응원하고, 최고의 중계방송을 위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Advertisement
제주지역 유소년 축구단인 '제주 유소년 블루FC'의 선수들도 한라산 등반에 함께했다. 송종국과 안정환은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위해 '제주 유소년 블루FC' 선수들에게 친필 사인 축구공을 건네며 미래의 국가대표를 응원했다.

MBC 스포츠국 이형관 국장은 "대한민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기획했다. 한라산은 신성스런 힘이 있는 산이다. 민족의 명산인 한라산을 오르며 국민들의 응원열기를 받고, MBC 캐스터들과 해설위원들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월드컵 중계의 명가 MBC의 명성을 또 다시 증명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