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은 14일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임을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김경진은 당시에도 양해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김경림과 양해림이 과거 함께 찍은 화보도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모습.
Advertisement
특히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한 김경진은 양해림의 배에 은근히 손을 대기도 하고, 머리 냄새를 맡는 등 독특한 콘셉트를 연출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김경진은 양해림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 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커플 셀카를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이 완전 절친한 사이였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이루어졌다니 다행", "김경진 양해림 열애, 좋아하는 여자랑 사귀니까 기분 좋겠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짝사랑 하더니 정말 잘 됐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모태솔로 벗어난 새 입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