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새롭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인가수 박시환입니다. 이번에 타이틀곡 '다만 그대를'로...첫 앨범으로 여러분께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릴께요"라는 글을 남겼다.
Advertisement
이어 "그리고 저 짜장면 좋아해요. 짜장면 좋아해서 먹는 거예요. 같이 드시는 분들도 그냥 짜장면 좋아해요. 그냥. 짜장면"이라고 적으며 사진을 게재했다. 또 '박시환' '솔로'라는 태그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박시환과 지인 두 명이 나란히 앉아 짜장면을 폭풍 흡입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시환은 턱받이까지 한 채로 짜장면 먹기에 열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Advertisement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왜 눈물이 나는 거지",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완전 박초딩이네",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애써 부정하지 마요",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오늘 짜장면 좋아하는 사람 많네",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정말 그냥인건가", "박시환 블랙데이 인증샷, 오늘 특별히 더 짜장면을 좋아하는 거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환은 이날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故김광석의 5집 수록곡인 '사랑했지만'의 후렴구가 샘플링된 곡인 타이틀곡인 '다만 그대를'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해 돌입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