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원곡과 다른 감동…이경규 평가는?

by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Advertisement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Advertisement
가수 이선희와 이승기가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열창해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이선희-이승기의 두 번째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백지영도 함께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선희는 "백지영 씨의 노래를 혼자 틀어놓고 눈물 흘리기도 했다. '사랑 안 해'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후 MC들은 이선희에게 노래를 요청했고, 이를 들은 MC 성유리는 눈시울을 붉혔다.

Advertisement
이경규는 "백지영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이선희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도 '사랑 안 해'를 이선희 앞에 불렀다. 그러나 백지영은 노래를 부른지 얼마 지나지 않아 "떨었다 다시 하겠다"며 긴장했다.

Advertisement
이승기는 "노래방에서 '사랑 안 해'를 부르며 리메이크 앨범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두 손에 마이크를 넣었고 '사랑 안 해'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이번 힐링캠프 실력파 가수 출연해서 완전 감동이었어요",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사랑안해 백지영 버전도 좋지만 이선희 버전도 장난 아니었어요 또 듣고싶네",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가창력 따라올 사람이 없는 듯", "사랑안해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이번 힐링캠프 정말 힐링이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