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인영 "디스패치, 학교 포착 다행" 의미심장 발언…네티즌 "다음엔 열애?"

by
유인영 디스패치
Advertisement
"디스패치 일 안하나봐"

Advertisement
유인영 디스패치 언급. '별그대 대사' 새삼 화제

배유 유인영이 최근 진행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디스패치 파파라치를 언급해 화제다.

Advertisement
유인영은 "작품도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 그 역할이 카메오든 어쨌든 이 시기에 만나지 않았다면 여전히 정체되어 있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과거 계절학기 수강을 듣는 모습이 직힌 사진에 대해 "학교생활 모습이 공개돼 참 다행이라 생각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유인영은 전 작품인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 중 톱스타 역을 맡아 "디스패치, 요즘 열심히 일 안 하나 봐"라는 대사를 했고, 이에 디스패치는 "일 합니다"라며 유인영이 계절학기 수강을 하는 모습을 포착해 '소심한 복수'라며 자평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유인영 디스패치 발언에 네티즌은 "유인영 디스패치, 다음엔 수영장 파파라치 부탁", "유인영 디스패치, 학교 생활도 신선했다", "유인영 디스패치, 다음에 크게 당할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