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엑소 '중독' 뮤비-앨범 예약 판매, 신나라 레코드 홈피 마비

by
신나라 레코드 홈페이지 마비, 엑소 '중독' 뮤비 공개-앨범 예약 판매
Advertisement
신나라 레코드 홈페이지 마비, 엑소 '중독' 뮤비 공개-앨범 예약 판매

Advertisement
아이돌그룹 엑소의 신곡 '중독' 뮤직 비디오가 오늘(15일) 공개된다.

엑소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EXO 컴백쇼'에서 '중독(Overdose)'의 무대와 뮤직 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Advertisement
앞서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중독'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 14일에는 '중독'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수록곡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이보다 앞선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엑소 '중독' 음원과 안무 연습 영상이 유출돼 논란이 일었다.

Advertisement
이에 당시 SM은 "음악방송 제출용 엑소 '중독' 안무영상의 불법 유포 건과 관련해 14일 저작권법 위반(저작권 침해),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영업비밀 침해)으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형사 고소장을 정식 접수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엑소의 미니앨범 '중독'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신나라 레코드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며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Advertisement
이는 오는 21일 발매되는 엑소의 새 미니앨범 '중독'의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앨범을 구입하려는 팬들이 집중되면서 발생했다.

엑소 미니앨범의 예약 판매가는 1만3400원이며 신나라 레코드에서 구입하는 초기 물량에 한해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엑소 '중독' 뮤비, 기대된다" "엑소 '중독' 뮤비, 컴백쇼 가고 싶어" "엑소 '중독' 뮤비, 멋있다" "엑소 '중독' 뮤비, 대박이다" "엑소 '중독' 뮤비, 나도 중독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15일 'EXO 컴백쇼'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