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에 방송 3사 드라마-예능 결방

by
Advertisement
전남 진도에서 발생한 여객선 침몰 사고와 관련해 방송 3사가 뉴스특보를 긴급 편성하면서 16일 방송 예정이었던 드라마와 예능이 무더기 결방된다.

Advertisement
MBC는 16일 오후 긴급 회의를 통해 정규 프로그램인 '불만제로', '빛나는 로맨스', '엄마의 정원', '리얼스토리 눈',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내보내지 않기로 결정했다. 다만 17일 종영을 앞둔 수목극 '앙큼한 돌싱녀'는 정상 방송된다.

SBS도 수목극 '쓰리데이즈'를 제외한 정규 방송을 모두 결방시키고 '8시 뉴스'를 2시간 동안 확대 편성해 사고 소식을 전한다. 이에 따라 '오 마이 베이비', '잘 키운 딸 하나', '한밤의 TV 연예'가 결방된다.

Advertisement
KBS는 뉴스특보를 1TV에 편성했다. 1TV 프로그램인 '좋은 나라 운동본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생로병사의 비밀',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가 모두 결방된다. 2TV의 정규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전파를 탄다.

앞서 이날 오전 제주도 수학여행에 나선 고교생 등 459명을 태운 여객선이 전남 진도 해상에서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 오후 7시 현재 164명이 구조되고 4명이 숨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291명은 생사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