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월 중에 Double Robot이라는 움직이는 화상 로봇을 선 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기존 카메라와 다른 새로운 유형의 지능형 디지털 카메라 'Autographer'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utographer'는 순간 포착을 위해 멈출 필요가 없다. 5개의 내장 센서(엑셀로메터센서, 컬러센서, 마그네토미터센서, PIR센서, 온도센서)가 융합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원하는 순간을 자동으로 놓치지 않고 찍어준다.
Advertisement
이미지를 담아내는 5개의 내장 센서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엑셀로메터 센서는 순간의 가속도를 파악해서 이동 속도를 판단하여, 순간의 실제 장면을 놓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며, 컬러 센서는 실사촬영에 사용되는 센서로 현실에 가까운 이미지를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Advertisement
특히, 브룰레코리아의 'Autographer'는 온도 및 GPS 등의 모든 정보들이 자동으로 기록되는 뛰어난 기기적 특성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카메라와 확실한 차별성을 나타내고 있다.
신개념의 지능형 디지탈 카메라 'Autographer'는 개당 59만원이며, 브룰레코리아 홈페이지( www.brule.co.kr )에서 주문 및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