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 이방인' 이종석, 곱슬머리 생수배달원 변신 '상남자 매력' 풀풀

by
닥터 이방인 이종석
Advertisement
'닥터 이방인 이종석'

Advertisement
배우 이종석이 '상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28일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생수 배달원으로 분한 이종석의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이종석은 생수가 가득 실린 생수 트럭 앞에서 한쪽 어깨에 생수통을 어깨에 올린 채 배달하고 있는 모습. 자유분방한 패션과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그는 두 손으로 들기에도 버거운 생수통을 한 손으로 거뜬히 들며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종석은 13kg이 넘는 생수통을 연신 어깨에 올렸다 내리기를 반복하며 촬영을 이어갔지만 지친 기색 없이 촬영을 진행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Advertisement
극 중에서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 역을 맡았다. 이번 사진은 박훈의 남한에서의 삶이 일부 공개된 것으로 앞서 공개됐던 만수무강연구소의 최고 실력자나 평양의대 재학 중인 박훈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박훈은 자신의 첫사랑 송재희(진세연 분)을 찾기 위해 가리봉 의원을 운영하며 생수 배달까지 하는 등 악착같이 돈을 버는데 몰두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하루하루 이종석의 모습이 다르다. 박훈이라는 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고 믿기 힘들 정도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그만큼 변화가 많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이 캐릭터를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너무 가냘프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생수통 못 들 것 같은데 번쩍 들었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완전 말랐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바꾼 머리스타일 진짜 잘 어울린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믿고 보는 이종석! 이번 작품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로 오는 5월 5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