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블루베리' 신제품 출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농심 켈로그가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제품인 '스페셜K'의 신제품 '스페셜K 블루베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블루베리'는 기존의 쌀로 만든 푸레이크에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를 추가했다.

Advertisement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로도 선정된 블루베리가 들어 있어 영양은 물론 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는 시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 있어 스마트폰, PC등을 장시간 사용하여 눈의 피로가 높은 현대인들에게 좋으며 노화예방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좋다.

Advertisement
'스페셜K 블루베리'는 한 끼(1회 분 40g)당 열량이 152칼로리(kcal)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 량(40g) 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 25%, 칼슘, 철분, 아연 등 3가지 미네랄 10%가 함유돼 있다.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블루베리'는 균형 잡힌 영양과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제공하는 기존 스페셜K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며 "다이어트 중에도 먹는 재미와 맛을 포기하고 싶지 않거나 기존 다이어트 제품의 맛에 지루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상큼달콤 하면서도 영양도 풍부한 블루베리가 추가돼 보다 맛있게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스페셜K는 스페셜K 홈페이지 내 체중 관리를 위해 맞춤형 식단을 제공해주는 My 스페셜K 플래너를 통해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돕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