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가오는 황금연휴, 부산, 통영 '배쟁이펜션'으로의 힐링여행

by
서울에 사는 20대 직장인 여성 A씨는 다가오는 5월의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매 여름휴가마다 친구들과 떠난 여행이 부모님께는 내심 죄송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그러나 올해 5월은 일주일에 가까운 황금연휴가 덕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 부산을 방문할 기회가 거의 없던 A씨와 가족들은 최고의 휴가지로 손꼽히는 부산, 통영으로의 가족 나들이를 계획했다.

국내 휴가지하면 부산, 통영이 제일 먼저 떠오를 만큼 부산과 통영은 우리나라 최고의 휴가지로 손꼽힌다.

Advertisement
부산은 이미 잘 알려진 대로 해운대, 남포동, 자갈치 시장 등의 유명 관광지가 있으며 통영 또한 부산에 인접한 대표 해양도시로 동피랑 마을,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가 있는 미륵도로 유명하며, 유람선 섬투어도 가능하니 가족과 함께 하는 휴가지로 더할 나위 없이 좋겠다.

부산과 통영은 많은 관광지가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분위기와 편리한 시설을 갖춘 펜션 등의 숙박장소 또한 밀집해 있다. 그 중에서도 5월에 오픈 하는 부산근처 '배쟁이펜션'에 주목해보자.

Advertisement
통영에 위치한 배쟁이펜션은 5월에 오픈을 하는 신축 펜션으로 외,내부 모두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복층 침실을 갖추고 있어 공간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또한 배쟁이펜션은 통영의 바다에 인접해 있다는 장점으로 전 객실 바다전망이 가능하다. 객실에서 확 트인 바다를 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힐링의 기분을 여실히 느낄 수 있겠다.

Advertisement
객실에 있는 노천탕을 즐기면서도 바다의 전망을 그대로 볼 수 있는데, 이는 일상과는 다른 럭셔리한 분위기와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부산펜션 '배쟁이펜션'은 드라마 근초고왕, 광개토대왕에 등장했던 전통배를 직접 제작했던 한국의 마지막 배목수가 운영을 하고 있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바다에서 판옥선, 거북선의 승선체험이 가능하기에 아이들이 함께 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좋겠다.

통영펜션 '배쟁이펜션'은 통영 버스터미널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새롭게 오픈 하니 깨끗하고 시설 좋은 펜션에 묵고 싶다면 부산인근 '배쟁이펜션'을 이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배쟁이펜션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bjps.co.kr/로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