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바라기' 유인영, 아찔한 볼륨감과 명품 가슴골 '후끈'

by
'별바라기' 유인영
Advertisement
'별바라기' 유인영

Advertisement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한 배우 유인영이 환상적인 비율을 자랑한 가운데, 그녀의 수영복 몸매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첫 방송된 '별바라기'에는 유인영의 열혈 팬인 디자이너 이현찬 씨가 등장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이현찬은 "유인영은 정말 완벽한 몸매다. 팬들은 다 '바비인영'이라고 부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별바라기' 유인영 과거 아찔한 수영복 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독특한 디자인의 수영복을 입고 아찔한 볼륨감과 가슴골을 드러내며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별바라기' 유인영 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유인영, 몸매 진짜 대박", "'별바라기' 유인영, 명품 몸매 맞네", "'별바라기' 유인영, 수영복 사진 보니 왜 '바비인영'으로 불리는지 알겠다", "'별바라기' 유인영, 비율이 정말 좋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