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흰셔츠에 빨간 속옷만 입은 채 앉아...'깜짝'

by
'인간의 조건' 천이슬, 흰셔츠에 빨간 속옷만 입은 채 앉아...'깜짝'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천이슬, 흰셔츠에 빨간 속옷만 입은 채 앉아...'깜짝'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천이슬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천이슬은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조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화려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Advertisement
이에 네티즌들은 천이슬에 큰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천이슬의 아찔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퍼지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과거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동했을 당시의 천이슬로, 그는 검은색 핫팬츠에 남성들의 로망인 하얀색 셔츠를 섹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뽐냈다.

Advertisement
특히 빨간색 속옷만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볼륨감과 가슴골을 여과 없이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인간의 조건' 천이슬의 화보에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천이슬, 너무 섹시하네요", "'인간의 조건' 천이슬, 양상국이 부러울 따름이네요", "'인간의 조건' 천이슬, 완전 청순하다고 생각했는데 색다른 매력이 있는 분이군요", "'인간의 조건' 천이슬, 너무 예쁘신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