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 쌍둥이 딸, 이휘재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과 만남 ''슈퍼맨이돌아왔다'

by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 슈 쌍둥이 딸, 이휘재 아들 서언 서준과 만남…'딸기 먹방 예고'
Advertisement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슈 쌍둥이 딸, 이휘재 아들 서언 서준과 만남…'딸기 먹방 예고'

Advertisement
SES출신 슈가 쌍둥이 딸 라희, 라율 자매와 함께 방송인 이휘재의 집을 방문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여행에서 돌아온 슈퍼맨 가족들의 소소한 일상 모습이 전파를 탄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슈는 쌍둥이 딸 라희, 라율 자매와 함께 이휘재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형제를 만나기 위해 이휘재의 집을 찾았다.

엄마 슈와 똑 닮은 외모의 쌍둥이 자매는 서언, 서준 형제와 딸기 먹방을 선보이며 귀여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슈는 이휘재에게 쌍둥이 자매를 맡기고 황급히 외출을 시도, 이에 결국 이휘재가 네쌍둥이를 돌보게 돼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 슈 쌍둥이 딸 공개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 슈 쌍둥이 딸, 너무 귀엽네요",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 슈, 둘째가 쌍둥이였군요", "'슈퍼맨이돌아왔다 예고' 슈, 딸 쌍둥이들이 토실토실하네요", "슈, 너무 귀엽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