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4일 변희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SBS 일베 편에서, 저에게 출연요청을 했는데 제가 거절했다고 방송했나 보군요. 두 가지 이유입니다. 첫째 저는 1월부터 방송출연을 100% 중단한 상태입니다. 둘째, 그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의 거짓조작 전과 탓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또 "조작 관련 주장은 제작진과 이야기를 해봐야겠으나 무엇을 이야기하는 건지"라며 "일단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지난 3일 방송분에선 언급이 없었다는 거다. 다른 부분은 제작진과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겠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어 "SBS 측에 말한 건 아니지만, 장준하씨 타살의혹 제기하며 온갖 거짓선동 한 전과가 있어, 일베편 공정하게 제작할 가능성이 없다 판단한 점도 고려했습니다. 들러리 서줄 이유 없으니까요"라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 이유, 변희재 왜 갑자기 그런 얘기를",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베 편 출연 거절, 변희재 이해할 수 없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안 나와서 다행이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진실은?",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 SBS가 고소장 접수 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