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코리아(대표 이명숙)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디스크매직 5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7일 임팩코리아에 따르면 가정용 의료기기인 디스크매직은 5월 말까지 100대를 추가로 한정,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디스크매직은 추간판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협착증 치료를 목적으로 공기주입을 통하여 척추를 견인하는 의료기기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임팩코리아는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등 의료선진국에서는 가정용 의료기기의 사용이 일반화되고 있는 데 반해 우리나라는 그렇지 못한 상황"이라며 "디스크매직은 이 점을 간파, 공략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고 말했다.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디스크매직도 현재 해외 수출을 위한 바이어 상담을 활발하게 진행 중인 상태다.
디스크매직은 기계조작이 서투른 노년층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디스크매직 벨트를 착용한 후 누운 자세로 통증의 상태에 맞게 공기주입기를 이용해 공기압을 조절하면 된다. 매일 10분 내외만 사용해도 불편했던 근육과 뼈, 디스크, 신경, 인대 등의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전했다.
Advertisement
회사 관계자는 "디스크 환자가 아니더라도 갑작스러운 봄철 야외활동으로 허리가 뻐근해지는 요통을 겪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며 "더욱이 요즘에는 골프나 헬스, 등산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어르신들이 많아지면서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례도 증가하는 만큼 평소 꾸준하게 허리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디스크매직은 일반인이 사용하면 허리건강은 물론 디스크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디스크매직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부모님의 허리 건강뿐 아니라 20~30대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디스크환자들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임팩코리아는 홈페이지(www.diskmagic.co.kr)를 통해 근육과 관절의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을 포함해, 디스크매직 이벤트 관련 사항을 소개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